본문 바로가기

콘솔(비디오) 새소식

'레인보우 식스'와 '스프린터 셀'팀이 신작으로 돌아오다, '어쌔신 크리드' 공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이성욱)는 “레인보우 식스” 와 “스플린터 셀” 등을 만든 Ubisoft Montreal 스튜디오에서 PLAYSTATION3용으로 제작한 신작 시리즈 Assassin’s Creed를 12월 25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12세기 예루살렘 지방을 무대로 전개되는 「Assassin’s Creed」는 한 명의 암살자가 미션을 클리어 해나가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서, 살아 숨쉬는 듯한 정밀한 그래픽이 압권이다.

특히 「Assassin’s Creed」의 무대가 되는 도시는 단순한 배경의 의미를 뛰어 넘어 다양한 액션(건물 옥상, 벽 이용)과 함께 게임 스토리를 전개해 나가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많은 게임 내 캐릭터(NPC 각자 마다 뛰어난 인공지능이 주어져 있어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각각의 다양한 반응을 보여 주는 등 게임성도 뛰어나다는 평이다.

기본적인 암살 미션 외에도 다양한 미션(마을 주민들과의 미션 등)이 존재하며 게임 내에 등장하는 모든 부분을 100% 한글화(자막, 음성) 하여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고 SCEK측은 덧붙였다.

■ <Assassin’s Creed> 게임 기본 정보
제작사: Ubisoft
판매사: SCEK
장르:액션
가격: 52,000원
언어:한글화 (음성, 자막)
이용가능 연령: 18세 이상
플레이 가능 인원: 1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