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캐주얼 던전액션 '엘소드', 3차 CBT 통해 그랜드체이스 명성 잇는다

- 간단한 조작으로 던전과 대전 모두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
- 11월 29일부터 12월 2일까지 매일 24시간 내내 테스트 진행 예정
- 3차테스트 기념 '엘소드 기념 티셔츠', '엘소드 일러스트 다이어리', '넥슨캐시' 등 경품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권준모)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 <엘소드(ELSWORD)>의 3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오늘부터 실시한다.

엘소드는 '그랜드체이스' 개발사로 유명한 KOG가 3년 만에 내놓은 후속작으로,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빠른 속도의 게임 진행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엘소드에서는 '던전'과 '대전' 그리고 '만남의 광장'으로 이어지는 게임 구성을 통해 다른 유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함은 물론, 캐릭터 디자인을 포함한 만화적인 여러 요소들을 게임에 접목해 마치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즐기는 듯한 느낌으로 게임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엘소드 3차 테스트는 금일 오후 3시부터 12월 2일 오후 9시까지 매일 24시간 내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3차 테스트 기간 중에도 엘소드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간단한 설문조사에 응모하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3차 테스트에 추가되는 콘텐츠에는 신규 마을 '엘더', 던전 9개, 대전맵 3개, NPC(Non Playable Character) 5개, 아이템 거래 및 제조 시스템, 훈련소 모드, '부활석' 시스템, 근성도 시스템, 대전 등급 등이 있다.


한편, 넥슨은 엘소드 3차 테스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총 세가지 내용으로 구성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엘소드의 선물' 이벤트에서는 3차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 중 상위 레벨 순으로 총 50명을 선발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엘소드 기념 티셔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샤의 선물' 이벤트는 테스트 기간 동안 테스트에 참여한 소감과 의견을 베타 테스트 게시판에 올리면 심사를 통해 우수한 게시물을 올린 총 50명의 유저를 선발, '엘소드 일러스트 다이어리'를 경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레나의 선물' 이벤트를 통해 테스트 기간 중 12월 2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게임에 접속해 플레이를 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을 선발해 넥슨캐시 1000원을 지급한다.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