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아바, 신규 전투맵 '아나콘다' 및 신규총기 AK74M 추가

- 전장 곳곳에 배치된 건물과 우회로 활용해 치열한 교전이 펼쳐질 신규 전투맵 '아나콘다' 공개
- AK47의 현대적 모델로 근거리 공격에서 강력한 파워 자랑하는 라이플맨 전용 총기 AK74M 추가
- 최고 인기 맵인 라이징더스트의 신규 게임 모드 추가 등 다양한 요소 새로이 선보여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A.V.A)>에서 신규 맵과 총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맵 아나콘다(Anaconda)는 독일 함부르크 북부에 위치한 무역항인 킬(Kiel) 외곽의 화물 적재소 부근을 배경으로 한 섬멸 맵이다. 전장 곳곳에 자리한 건물들과 양 진영을 잇는 우회로가 특징적인 아나콘다 맵은 진영 간 동선의 교차 지점이 많아 한층 치열한 전투가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투맵 추가와 함께 신규 총기도 공개됐다. 새롭게 선보인 AK74M은 AK47의 현대적 모델로 다양한 총기 개조는 물론, 보다 작은 고속의 탄을 사용해 활용도를 높인 라이플맨 전용 총기이다. 근거리 공격에서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지만 패턴 파악이 어려운 강한 반동을 수반하는 것이 큰 특징.

이 외에도, 아바(A.V.A)에서 최고의 인기 맵으로 평가 받고 있는 라이징더스트(RisingDust)의 신규 게임 모드 추가, 게임 내 로비에서의 클랜마크 표시 기능 추가 등 다양한 요소들이 업데이트 되었다. 특히 라이징더스트맵의 신규 게임 모드는 공수 진영을 교체하며 2라운드로 나뉘어 전투를 진행하는 색다른 게임 방식으로 유저들 사이에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아바(A.V.A)사업팀 김정훈 팀장은 "유저들의 관심과 성원으로 2007년 선보인 FPS게임 중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에 매우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전장의 중심에 서있는 듯한 사실적인 재미를 드리기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아바(A.V.A)>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