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비디오) 새소식

온 가족이 함께 즐겨요! '비바 피냐타' 신작 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유재성)가 오는 29일 겨울 방학과 크리스마스에 앞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비바 피냐타:신나는 파티(Viva Pi&ntilde;ata:Party Animals)>를 정식 발매한다.

‘비바 피냐타:신나는 파티’는 마이크로소프트 빌 게이츠 회장이 ‘자신의 딸이 좋아하는 게임’으로 소개하며 언론의 화제가 됐던 ‘비바 피냐타’의 후속편.

‘비바 피냐타:신나는 파티’는 마이크로소프트 게임 스튜디오와 크롬 스튜디오(Krome Studios )가 Xbox 360 전용으로 개발한 화려한 파티 게임으로, 마치 만화 영화를 보는 듯한 내용 전개를 경험할 수 있다. ‘비바 피냐타:신나는 파티’는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은 미국 4Kids TV™의 비바 피냐타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펼쳐지며 6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비바 피냐타’는 국내에서도 스카이라이프 애니메이션 채널 애니맥스(Ch.656)를 통해 12월 24일부터 월~금 오후 3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비바 피냐타:신나는 파티’에는 프랭클린 피즐리베어(Franklin Fizzlybear), 허드슨 호스타치오(Hudson Horstachio), 폴리 프레츠테일(Paulie Pretztail)등 이전 시리즈에 등장했던 피냐타들은 물론 새로운 캐릭터들이 추가로 등장해, 그들이 살고 있는 피냐타 섬에서 50가지 이상의 미니게임과 경주를 통해 흥미 진진한 경쟁을 펼친다.

‘비바 피냐타:신나는 파티’는 Xbox 360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활용해 피냐타 섬의 아름다운 삶을 생생하게 구현했으며, 자녀와 함께 올 겨울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새로운 재미’를 원하는 부모들 또는 함께 웃으며 나눌 만한 즐거움을 찾는 친구들을 위한 최적의 게임이다.

‘비바 피냐타:신나는 파티’는 Xbox 360의 온라인 네트워크 Xbox Live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화려한 멀티플레이어 콘텐츠도 지원한다. 모든 연령층의 비디오 게임 이용자들은 함께 거실에 모여 지구 반대편의 온라인 친구들과 함께 Xbox Live를 통해서 ‘비바 피나탸:신나는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EDD 김대진 상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바 피냐타:신나는 파티’는 올 겨울 방학을 기다리는 어린이들과 부모님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며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비바 피냐타:신나는 파티’처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의 지속적인 출시를 통해, Xbox 360이 가족의 엔터테인먼트를 책임지는 중추적인 역할을 해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비바 피냐타:신나는 파티’의 공식 소비자가격은 4만5000원이며, 모든 연령층의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