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 4주간 컴뱃암즈 플레이 일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 이벤트 응모
- 응모 시 넥슨캐시 또는 게임머니(GP) 100% 증정
- 마우스, 그래픽카드, LCD 모니터, PC본체 등 최신 PC 세트 경품 지급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에서 개발한 신개념 멀티웨폰 FPS 게임 <컴뱃암즈(Combat Arms)>의 '론칭 기념 이벤트 2탄'을 23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내달 20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중 컴뱃암즈의 플레이 일수에 따라 총 다섯 가지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행사로, 이벤트 응모에 따라 PC세트를 완성해가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우선 이벤트 응모 시(플레이 일수 3일, 5일, 7일) 넥슨캐시 또는 게임머니를 100% 증정하며, 플레이 일수에 따라 FPS용 고급 마우스(11일), 최신 그래픽카드(14일), 19인치 와이드 LCD 모니터(21일), 슬림형 PC본체(28일)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넥슨의 국내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지난 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 이후 컴뱃암즈에 쏠린 유저들의 높은 관심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참신한 이벤트로 컴뱃암즈를 적극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난 15일 오픈 베타 테스트에 돌입한 컴뱃암즈는 다양한 무기를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멀티웨폰(Multi-weapon) FPS게임으로, 수준 높은 그래픽과 실제 총기 소리를 적용한 실감나는 사운드를 통해 실제 전장(戰場)에 버금가는 사실적인 전투 현장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 <컴뱃암즈>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게임세상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