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브리스톨 탐험대, 상상 속의 해적선에 유저 200명 초청

MMORPG <브리스톨 탐험대>가 12월 2일 상상 속에만 등장했던 해적선에 200명의 유저들을 초대하여 한강을 가로지르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지의 보물섬으로 모험을 떠나는 게임 컨셉을 모티브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브리스톨 탐험대’는 12월 2일 여의도 선착장에 특별 제작된 브리스톨 해적선을 띄우고 산악인 엄홍길 대장 홍보 대사 위촉식, 게임 속 캐릭터 코스프레 모델들과 함께하는 포토타임을 비롯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 유저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브리스톨 탐험대’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 기간은 11월 23일부터 11월 28일까지이다. 이벤트에 신청한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발된 200명의 브리스톨 해적선 체험단에게는 브리스톨 해적선 탑승 기회와 함께 이벤트 종료 후 소정의 기념품과 게임 내 아이템이 증정된다.

구름인터렉티브 이주력 마케팅 실장은 “상상 속에만 존재했던 브리스톨 해적선에 직접 탑승해 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꿈과 모험의 세계로 떠나는 ‘브리스톨 탐험대’만의 매력에 빠져들게 할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 특히 홍보 대사로 위촉된 엄홍길 대장과의 만남은 일상 생활에 지쳐있는 현대인들에게 ‘브리스톨 탐험대’의 모험과 도전 정신을 불어 넣어주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 편, ‘브리스톨 탐험대’는 오픈 베타를 앞두고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하여 11월 27일부터 3 일간 파이널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브리스톨 탐험대>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Flash] http://p.uccc.co.kr/IR|s1htory!33583!S


브리스톨 탐험대의 플레이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