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크로스파이어, 이국적 레이싱경기장 배경 신맵 '모나코TD' 추가

- 이국적인 레이싱 경기장을 배경으로 한 모나코TD맵, 높은 완성도로 인기몰이 예감
- 정확도/파워/연사 삼박자를 골고루 갖춘 신규무기 MP7 출시로 유저들 술렁

드디어 나왔다! 신규 팀데스매치맵 모나코TD, 최신 총기 MP7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스마일게이트(대표 권혁빈)가 개발한 정통 밀리터리 FPS게임 <크로스파이어>에서 신규 팀데스매치맵인 모나코 TD와 신규총기 MP7을 촐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모나코TD맵은 F1레이싱으로 유명한 모나코의 아름다운 도시 몬테카를로를 배경으로 이국적인 건물들의 세밀한 묘사와 사실감 넘치는 경주용자동차들, 그리고 역동감 넘치는 트랙 모습이 인상적인 맵이다.

반원형태로 된 모나코TD맵은 트랙을 가로지르는 개활지 지역에서의 스나이퍼 활약과 트랙을 따라 돌아가는 우회경로 한 가운데에 있는 건물 선점이 승리를 위한 핵심 전략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크로스파이어에서 가장 인기있는 모드인 팀데스매치에서 새로운 맵이 추가되는 것은 지난 5월 오픈 이후 처음. 그 동안 고스트매치와 뉴데스매치등의 다양한 시도와 함께 항상 게이머 의견에 귀 기울여 온 크로스파이어가 이번에도 역시 유저들의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해 보다 향상된 퀄리티의 맵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

신규맵 모나코TD와 함께 출시되는 신규 무기 MP7도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MP7은 독일의 H&K(Heckler & Koch)사에서 제작한 SMG(서브머신건)로, 권총으로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컴팩트한 사이즈와 최소화 된 반동이 특징. MP7 전용으로 사용되는 4.6mm탄의 위력은 미군철모도 뚫을 만큼 강력하다.

MP7의 강력한 파워로 인해 전반적으로 라이플에 대한 선호도가 우세한 크로스파이어의 판도를 변화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크로스파이어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프로모션인 <모나코TD, 그곳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도 진행한다. 새로운 모나코TD맵에서 플레이 할 경우, 경험치 120%에 매 10판마다 100포인트의 경험치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네오위즈게임즈 박정필이사는"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온 신규맵 모나코TD와 신규총기 MP7을 동시에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업데이트 외에도 겨울방학 시즌을 앞두고 더욱 알찬 컨텐츠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업데이트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크로스파이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