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플레이> 이달 30일까지 1차 CBT 통해 중국 유저와 첫 만남
- 중국 캐주얼 게임 시장에 새로운 바람 일으킬 신선한 게임, 적극적 현지화 작업 진행
KTH(대표 송영한) '올스타'의 인라인 레이싱 게임 <엑스플레이>가 중국 파트너사 차이나텔레콤의 CGC(China Game Center)를 통해 이달 30일까지 중국 CBT(비공개시범테스트)를 실시한다.
현지 서비스 명을 '화룬풍'(滑??:활윤풍)으로 정한 <엑스플레이>는 이달 20일 오후2시(한국 오후3시)부터 시작된 1차 CBT에서 게임의 전반적인 밸런스와 안정성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한다. 엑스플레이의 퍼블리셔인 차이나텔레콤은 2억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중국 통신서비스의 95%를 점유하고 있는 중국 최대의 통신회사.
KTH는 중국에 처음 <엑스플레이>을 공개하는 CBT 시점부터 중국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자 중국 유저의 콘텐츠 선호도를 고려해 신규 아이템과 코스튬을 추가하는 등 적극적인 현지화 작업을 진행했다.
한편, <엑스플레이>는 현지 언론으로부터 "속도감 넘치는 레이싱과 액션이 조화된 신선한 게임이며, 중국 캐주얼 온라인 게임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어 향후 추이가 주목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 중국 캐주얼 게임 시장에 새로운 바람 일으킬 신선한 게임, 적극적 현지화 작업 진행
KTH(대표 송영한) '올스타'의 인라인 레이싱 게임 <엑스플레이>가 중국 파트너사 차이나텔레콤의 CGC(China Game Center)를 통해 이달 30일까지 중국 CBT(비공개시범테스트)를 실시한다.
현지 서비스 명을 '화룬풍'(滑??:활윤풍)으로 정한 <엑스플레이>는 이달 20일 오후2시(한국 오후3시)부터 시작된 1차 CBT에서 게임의 전반적인 밸런스와 안정성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한다. 엑스플레이의 퍼블리셔인 차이나텔레콤은 2억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중국 통신서비스의 95%를 점유하고 있는 중국 최대의 통신회사.
KTH는 중국에 처음 <엑스플레이>을 공개하는 CBT 시점부터 중국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자 중국 유저의 콘텐츠 선호도를 고려해 신규 아이템과 코스튬을 추가하는 등 적극적인 현지화 작업을 진행했다.
한편, <엑스플레이>는 현지 언론으로부터 "속도감 넘치는 레이싱과 액션이 조화된 신선한 게임이며, 중국 캐주얼 온라인 게임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어 향후 추이가 주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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