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31일부터 11월 28일까지 4주간 매주 다른 테마의 퀴즈 이벤트를 진행
- 퀴즈 당첨자는 오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아이리버 B20와 넷마블 캐쉬 증정
CJ인터넷(대표 정영종, 넷마블)의 자체 개발스튜디오인 'CJIG(CJ Internet Game Studio)'에서 개발한 악동 시트콤 액션 <우리가간다>가 퀴즈 이벤트 열풍으로 뜨겁다.
<우리가간다>는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28일까지 4주간 매주 다른 테마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현재 일일 평균 약 300∼400건의 퀴즈 응모가 접수되고 있다. 특히, '악동사전 만들기'와 같은 게임의 이미지와 밀접한 퀴즈에는 유저들의 번뜩이는 상상력으로 황당한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있어 그 재미를 더하고 있다.
닉네임 'fubu1323'은 "악동(樂動)은 모든 일을 함에 있어 즐거움과 풍류를 즐기면서 행한다"는 의미로 새롭게 정의하며 "우리가간다는 매일매일 힘겨운 여정을 즐거움으로 승화시키고 행하는 게임이다"라고 표현했다.
또, 2주차의 테마 '골때리는 퀴즈'와 현재 진행하고 있는 3주차 '황당설문'에는 유저들의 재치 발랄한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나름대로의 논리적인 답변도 마련하고 있어, 퀴즈 풀이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최종 4주차에는 <우리가간다> 게임의 이미지를 보고 추론하는 퀴즈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를 마지막으로 이벤트를 마감하게 된다. 이번 3주차 퀴즈 당첨자는 오는 23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최고상에게는 아이리버 B20를, 1등과 2등에게는 넷마블 캐쉬 3만원과 2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 <우리가간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 퀴즈 당첨자는 오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아이리버 B20와 넷마블 캐쉬 증정
CJ인터넷(대표 정영종, 넷마블)의 자체 개발스튜디오인 'CJIG(CJ Internet Game Studio)'에서 개발한 악동 시트콤 액션 <우리가간다>가 퀴즈 이벤트 열풍으로 뜨겁다.
<우리가간다>는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28일까지 4주간 매주 다른 테마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현재 일일 평균 약 300∼400건의 퀴즈 응모가 접수되고 있다. 특히, '악동사전 만들기'와 같은 게임의 이미지와 밀접한 퀴즈에는 유저들의 번뜩이는 상상력으로 황당한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있어 그 재미를 더하고 있다.
닉네임 'fubu1323'은 "악동(樂動)은 모든 일을 함에 있어 즐거움과 풍류를 즐기면서 행한다"는 의미로 새롭게 정의하며 "우리가간다는 매일매일 힘겨운 여정을 즐거움으로 승화시키고 행하는 게임이다"라고 표현했다.
또, 2주차의 테마 '골때리는 퀴즈'와 현재 진행하고 있는 3주차 '황당설문'에는 유저들의 재치 발랄한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나름대로의 논리적인 답변도 마련하고 있어, 퀴즈 풀이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최종 4주차에는 <우리가간다> 게임의 이미지를 보고 추론하는 퀴즈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를 마지막으로 이벤트를 마감하게 된다. 이번 3주차 퀴즈 당첨자는 오는 23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최고상에게는 아이리버 B20를, 1등과 2등에게는 넷마블 캐쉬 3만원과 2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 <우리가간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