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테이크타운, 청소년도 즐길 수 있는 틴(TEEN)버전 공개!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명작 FPS 게임 <테이크다운: 더 퍼스트 미션>(이하 '테이크다운')이 청소년을 위한 틴(TEEN) 버전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18세 이상인 유저들만 이용이 가능한 <테이크다운>은 15세 이상의 유저들도 즐길 수 있는틴(TEEN) 버전을 업데이트, 15세 이상 유저들이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틴(TEEN) 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다고 하는데요. <테이크다운>의 틴(TEEN) 버전은 기존 청소년 이용 불가 버전에서 심의 규정상 15세 이용가 등급을 받을 수 있도록 게임 내 그래픽 등 일부 효과가 수정된 점 외 모든 시스템이 동일하게 작동된다고 합니다.

많은 유저들이 기다리던 클랜전도 도입했다고 하는데요. 클랜전에서는 팀플레이의 재미를 고취시켜 <테이크다운>만의 특수장비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함으로써 전략적인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클랜전은 클랜전 서버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각 팀의 최소 인원이 3인 이상이어야만 진행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각 팀은 각각 같은 클랜으로 구성되어야 하며 클랜전의 결과에 따라 클랜 포인트가 지급되고, 이 것이 클랜 전적에 반영된다고 합니다. <테이크다운>은 클랜전 도입과 함께 클랜 관리 기능을 보강함으로써 유저들이 보다 용이하게 클랜과 클랜원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고 한빛소프트측은 밝혔습니다.

그 외에도 <테이크다운>은 기존의 기본 쪽지창을 쪽지함으로 구성하는 등의 유저 인터페이스를 수정했다고 합니다. 또한 친구기능을 업데이트, 친구 등록이 가능해졌다. 앞으로는 원하는 유저와 쉽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필요시 위치 추적을 통해 함께 게임을 할 수 있어 보다 활성한 커뮤니티가 형성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편, <테이크다운>은 현재 게시판을 통해 접수되는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하여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테이크타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