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TV처럼 즐겨라! 신작 횡스크롤게임 '텐비', 1만명 클로즈베타 테스터 모집

- 2D와 3D 융화된 섬세한 그래픽으로 'TV처럼 즐기는' 게임 텐비, 1만명 클로즈베타 테스터 모집
- 11월 22일부터 12월 16일까지 한달간 클로즈베타테스트 진행하고 테스터에게 미키마우스MP3, 휴대폰, 닌텐도DS Lite 등 오픈베타 테스트까지 이어지는 다양한 혜택 제공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의 서비스 예정작으로 시메트릭스페이스(대표 고강일)가 개발중인 횡스크롤 MMORPG <텐비>의 클로즈베타(비공개 시범)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TV처럼 즐겨라'라는 슬로건과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표방하는 텐비는 2D와 3D가 융화된 섬세한 그래픽 그리고 종족별로 완전히 새로운 느낌으로 즐길 수 있는 모험과 자유도을 특징으로 내세운 횡스크롤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지난 6일 일정 발표 이후 더욱 다양한 관심을 모았던 텐비는 12일 오후 2시부터 공식 웹사이트의 오픈과 함께 총 1만 명을 대상으로 대망의 클로즈베타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 이번 텐비 베타테스터는 피망회원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즉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본격적인 테스트는 11월 22일부터 12월 16일까지 약 한 달에 가까운 시간 동안 진행될 계획으로 제한된 시간 없이 24시간 언제라도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베타테스터에 당첨된 유저들에게는 아이리버 미키마우스MP3플레이어, 고급핸드폰, 닌텐도DS 라이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한편 베타테스트기간엔 보스공략 이벤트, 텐비의 모든 일정을 속속들이 알려주는 알람이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오픈베타 테스트까지 이어지는 다양한 특전을 눈여겨볼 만 하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조계현 부사장은 "단순히 게임의 버그와 안정성을 확인하는 수준 이상의 '게임성 검증'을 위해 한달에 가까운 테스트시간을 갖기로 결정했다"며 "오랜 시간 동안 준비해온 타이틀인 만큼 유저 여러분들의 많은 응모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시메트릭스페이스의 고강일 대표는 "게임 공개 이후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많은 유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열린 자세로 유저 여러분들의 모든 의견을 경청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클로즈베타테스터 모집과 이벤트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텐비 공식 웹사이트(tenvi.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텐비>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