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십이지천, 유저와 운영진이 함께 '비무대회' 대진표 결정

- 유저대표와 운영진이 함께 대진표 추첨한 '제2회 천하제일 비무대회'
-12개 서버에서 173개 팀 참가, 11월 12일부터 30일까지 15일간 예선전 진행

KTH(대표 송영한)의 게임포털 '올스타'(www.allstar.co.kr)는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가 개발한 무협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의 '제2회 천하제일 비무대회' 대진표를 7일 발표했다.

이를 위해 6일 기가스소프트에서 진행된 대진표 추첨에는 각 세력당 1명씩, 총 3명의 유저대표가 참석해 게임 운영진과 함께 대진 구슬 추첨을 통해 대진표를 작성하기도 했는데, 70성 이상의 <십이지천> 유저가 팀 단위로 대결을 펼칠 이번 비무대회는 이달 12일 월향주천 서버에서 벌어지는 예선전을 시작으로 15일간 12개 서버에서 진행된다.

또한, 예선전이 진행되는 동안 해당 서버에서는 다양한 자체 이벤트를 실시해 대회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십이지천> 최대의 축제가 될 이번 비무대회에는 기존의 1:1 시스템이 아닌 2:2, 3:3, 5:5 등 실제 전쟁과 같은 새로운 비무 시스템을 도입해 더욱 박진감 넘치고 빠른 경기 진행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KTH 게임사업본부 홍지훈 팀장은 "비무대회 모집에 보내주신 유저 여러분의 많은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이번 비무대회가 일부 팀을 위한 잔치로 끝나지 않고, 모든 <십이지천> 유저가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십이지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