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신규 리듬음악게임 '팝스테이지', 4차 쇼케이스 테스트 실시

- 신규 리듬 음악 게임 팝스테이지, 11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4차 쇼케이스 테스트 돌입
- 깔끔해진 게임화면과 화려한 이팩트 연출, 메신저 기능 추가 등의 다양한 콘텐츠 선보여
- 버디버디의 회원이라면 테스트 기간 중 누구나 게임 접속이 가능한 제휴 이벤트 진행

게임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규 리듬 음악 게임 <팝스테이지>의 4차 쇼케이스 테스트를 11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실시한다.

<팝스테이지>의 이번 4차 쇼케이스 테스트에서는 깔끔한 게임화면, 화려한 이팩트 연출과 선택 곡 및 참여 인원에 따라 자유로워진 댄스 배열 등 비주얼적인 부분을 보강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게임을 선보인다.

또한, '팝스테이지'는 게임 내에서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친구 찾기, 쪽지 보내기 등의 메신저 기능과 난이도 별 채널 설정 등이 추가되어 더욱 풍부해진 콘텐츠로 4차 쇼케이스 테스트를 기다렸던 유저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테스트 모집 기간 중 신청자들이 대거 몰려 테스트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한 '팝스테이지'의 4차 쇼케이스 테스트는 최종 선정된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11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주말에는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팝스테이지'는 인터넷 커뮤니티 업체인 '버디버디'와 함께 5일간 열리는 쇼케이스 테스트 기간 동안 '버디버디'의 회원들이면 누구나 '팝스테이지'의 테스트에 참여 할 수 있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스테이지'의 총괄 개발을 맡고 있는 김일 실장은 "그 동안 여러 차례의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를 높여왔다. 확 달라진 '팝스테이지'의 모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며 "앞으로 공개 서비스까지 막바지 개발에 박차를 가해 재미있는 게임을 선보이겠다"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팝스테이지'는 캐릭터들의 역동성 넘치는 댄스와 오감을 자극하는 신나는 음악이 어우러진 신개념 리듬 음악 게임으로, 2007년 12월 중 공개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팝스테이지>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