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프리스타일, 수능시즌 맞아 응원이벤트 '풍성'

-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 남기면 선물이 펑펑! 수험생 승리 기원 문신 이벤트 마련, 경험치 포인트 제공
- 수능 후 뒤풀이 이벤트로 수험생 유저들을 격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는 11월을 2008 수능을 위한 이벤트 달로 정하고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을 통해 수험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프리스타일>은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 메세지와 격려 사연을 올려주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피자 시식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11월5일부터 9일까지 1차 진행되며, 11월10일부터 수능당일인 15일까지 2차로 진행된다.

또한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합격 기원 문신' 아이템을 5일부터 선보였다. 이 문신 아이템은 착용 시 경험치와 포인트가 추가로 50% 더 증가하게 되는 단기 아이템으로 11월30일까지만 판매가 된다.

이어 수능이 끝난 16일부터는 수험표를 보내주는 유저들에게 프리미엄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수험생들의 스트레스를 풀어 주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프리스타일> 사업실의 임송란 실장은 "수험생들의 수능 대박 기원에 동참하기 위해 수능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모든 수험생들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