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antic, Inc.(나이언틱)은 Capcom Co., Ltd(캡콤)과 공동 개발한 리얼 월드 몬스터 수렵 게임 ‘Monster Hunter Now’에서 여름 업데이트 ‘폭풍이 부른 거품의 향연’ 제1탄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고룡종 크샬다오라가 출현하는 신규 콘텐츠 ‘고룡 영격전’을 즐길 수 있다.
고룡 영격전은 정해진 시작 시간이 되면 특정 채집 포인트가 고룡 영격전 포인트로 바뀌어 고룡을 사냥하거나 격퇴할 수 있는 콘텐츠다.
일반 사냥과 달리 고룡은 일정 수준까지 체력을 깎아도 격퇴한 것으로 인정되어 보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소재로 생산할 수 있는 무기에는 스킬 발동 인원수에 따라 대미지가 높아지는 '사냥꾼의 결속’ 스킬이 부여된다.
이와 함께 ‘친구 퀘스트’가 도입되어 친구와 함께 매주 최대 5번까지 몬스터 합계 사냥 횟수 등 목표 달성에 도전하고 보수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그룹 사냥으로 필드 몬스터를 함께 사냥한 헌터에게 친구를 신청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또한 ‘시즌 2’ 스토리 퀘스트의 긴급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푸케푸케 아종과 진오우거를 필드에서 낮은 확률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공식 X(구 트위터) 계정에서는 게시물 재게시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 내 상점과 Web Store에서는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편 ‘Monster Hunter Now’는 유료 티켓 구입 시 참가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오는 7월 20일부터 21일까지 개최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최초 등장하는 아종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으며, 상세 내용은 추후 발표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