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FS는 전 세계 1,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RPG 게임 <Another Eden 시공을 넘는 고양이>에서 '라이자의 아틀리에 어둠의 여왕과 비밀의 은신처'와의 콜라보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아득한 예지와 비밀의 외딴 성'이라는 새로운 시나리오를 추가하며, 스토리 진행을 통해 '라이자', '클라우디아', '엠펠' 등 주요 캐릭터들을 동료로 영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콜라보의 시나리오는 신비한 구멍을 통해 두 세계가 얽히는 이야기를 그린다. 라이자와 그녀의 동료들이 미지의 성에 도달하고, 또 다른 주인공인 알도가 오래된 성을 발견하면서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 시나리오에서 주목할 점은 '라이자', '클라우디아', '엠펠'을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플레이어와 함께 모험을 떠난다는 것이다.
'라이자의 아틀리에' 시리즈의 특징인 '조합', '채집', '코어아이템', '오더스킬', '페이탈드라이브' 등의 전투 시스템이 이번 콜라보에서 재현되어, 기존 팬들에게도 익숙한 플레이 방식을 경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Another Eden'의 세계관 안에서 '라이자의 아틀리에'만의 독특한 전투와 탐험을 즐길 수 있다.
'라이자의 아틀리에'와의 콜라보를 기념해 다양한 캠페인이 진행된다. 게임을 새로 시작하는 유저는 크로노스 스톤을 3,000개 이상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12월 5일부터 2025년 1월 31일까지 매일 로그인 시 최대 1,000개의 크로노스 스톤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협주를 시작하면 1,000개의 크로노스 스톤도 지급된다.
이번 콜라보와 캠페인은 2024년 12월 5일부터 시작되어, 'Another Eden'의 유저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