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FC 바르셀로나 창립 125주년! 메시, 네이마르 등 레전드 공격진 'eFootball'에서 만난다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플래그쉽 축구 IP인 ‘eFootball™’에서 FC 바르셀로나 창립 125주년을 기념해 구단의 전성기 시절 전설적인 공격진으로 불린 ‘리오넬 메시’, ‘네이마르 주니오르’, ‘루이스 수아레스’ 등 총 3종의 선수 카드를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카드 ‘리오넬 메시’와 ‘네이마르 주니오르’, ‘루이스 수아레스’는 축구 팬들 사이에서 ‘MSN(Messi-Suaraz-Neymar)’ 조합으로 불리는 최강의 공격라인으로 군림했던 3인방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역대 최고의 공격 트리오 3인을 자신의 드림팀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세 선수를 모두 영입 후 경기에서 득점 시 시그니처 세레머니 사용이 가능해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FC 바르셀로나 창립 125주년을 맞이해 오는 12 5(태평양 표준시)까지 AI전 테마 이벤트를 실시, 특정 조건 달성할 경우 랜덤 부스터 토큰과 4만 경험치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파트릭 클라위버르트(Patrick Kluivert), 히바우두(Rivaldo), 하비에르 사비올라(Javier Saviola) 등이 포함된 ‘Epic: FC Barcelona Tridente’ 추첨 계약권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해 하이라이트: FC 바르셀로나와 하이라이트: AC 밀란 추첨 계약권, 100 eFootball™ 코인, 기술 트레이닝 프로그램, 경험치 등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eFootball™’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