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삼국지 바탕 모바일 게임 '삼국:왕의 승리' 정식 출시 발표

지엠스토어는 6월 4일, 삼국시대의 역사와 전략적 깊이를 결합한 새로운 모바일 게임 ‘삼국:왕의 승리’의 정식 출시를 발표했다. 이 게임은 전통적인 삼국지 이야기를 바탕으로 하여, 전략적 사고와 전술적 기술을 요구하는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할 것이다.

 

‘삼국:왕의 승리’는 플레이어가 삼국지의 영웅들을 모아 자신만의 군대를 구성하고, 전략적 결정을 통해 전투를 승리로 이끄는 카드 기반 전략 게임이다. 게임은 국가 대 국가의 전투, 전 서버 플레이어 간의 경쟁, 전략적 도시 건설, 후궁 시스템, 다양한 PVP 및 PVE 전투 모드 등 여러 가지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출시를 기념하여 지엠스토어는 신규 플레이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 신규 플레이어는 게임에 접속하자마자 7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두 번째 날 접수 시 5성급 전설의 장수인 조운을 획득할 수 있다. 연속 8일간 접수하는 플레이어에게는 강력한 SSR급 장수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플레이어의 전투력을 향상시킬 때마다 최대 1000회의 무료 뽑기가 주어지며, 매일 로그인하여 10회 연속 뽑기권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에서의 성장에 따라 최대 10만 원보를 받을 수 있으며, 매일 접수 시 무료 충전 카드를 획득할 기회가 주어진다.

 

 

‘삼국:왕의 승리’는 삼국지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새로운 시각으로 삼국지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전략 게임의 팬들에게는 도전적이고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를 선사할 것이다.

 

 

지엠스토어 홈페이지(www.gm321321.com)와 공식 커뮤니티(https://cafe.naver.com/rxrx024) 에서 ‘삼국:왕의 승리’에 대한  많은 정보와 소식을 확인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