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조이게임즈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방치형 RPG ‘히어로즈 키우기’가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 인기 게임 차트 1위를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히어로즈 키우기’는 드래곤볼을 오마주한 캐릭터 디자인과 픽셀 기반 도트 그래픽으로 독특한 매력을 선보이며, 출시 전부터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 게임은 간단한 조작법으로 방치형 게임 특유의 쉬운 접근성을 제공하면서도, 유저가 탐험하는 다양한 전설 속 유적과 전투가 게임의 몰입도를 높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성과의 배경에는 다양한 출석 보상과 접속 이벤트가 큰 역할을 했다.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은 ‘5성 영웅 벨라’, ‘10만 골드’, ‘성지 티켓’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7일간의 출석 보상을 통해 추가적으로 ‘5성 영웅’과 ‘전용 의상’, 1,000회 무료 뽑기권 등을 제공해 게임 초반부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 유저들의 빠른 적응을 도왔다.
유조이게임즈 관계자는 “픽셀 그래픽과 방치형 RPG의 매력적인 결합으로 ‘히어로즈 키우기’가 애플 앱스토어에서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향후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더 많은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히어로즈 키우기’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