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컬처 게임 최초로 ‘원신’이 서울에서 PC방을 연다.
호요버스 코리아는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을 테마로 한 상시 PC방 ‘원신 PC 라운지 in Seoul’을 오는 18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원신 PC 라운지 in Seoul은 여행자(유저)를 위한 프리미엄 공간으로, 오는 10월 18일부터 24시간 연중 무휴로 운영된다.
위치는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이며, 단순 PC존 뿐만 아니라 게임 속 영원의 나라 ‘이나즈마’를 구현한 포토존, 테마체험존, 굿즈존, 테마 메뉴들을 마련해 풍성한 즐길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이 공간에는 원신의 콘텐츠 중 ‘일곱성인의 소환’ 대전이 가능한 ‘일성소존’이 준비되어 있어 현장에서 펼쳐지는 여행자(유저)간의 전략 대결을 관람할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이번 원신 PC 라운지 in Seoul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이나즈마 입도 수속 서류, 이나즈마 캐릭터 오마모리 포토카드, 밀입국금지 스티커 1매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 원신을 특정 시간 플레이하거나 모험레벨 인증, 나타 캐릭터 전설 임무 완료 및 목표 레벨 인증, 마신 임무 등 인게임과 연동된 이벤트를 수행하면 원신 PC 라운지 in Seoul 1시간 이용권, 아메리카노 등을 선물한다.
아울러 ‘우삼겹을 라멘에 묻겠다, 유부만이 어묵에 가장 가깝도다’ 등 이나즈마 콘셉에서 착안한 특별 PC 라운지 테마 메뉴를 공개, 이를 주문하면 이나즈마 캐릭터 16종 랜덤 푸드픽과 스트로우픽, 코스터 3종 중 1종이 랜덤 증정된다. 또한 굿즈존에서는 테마 PC방 굿즈 20여종과 그 외 이나즈마 상시 굿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원신 플레이 타임에 따라 게이밍 체어와 게이밍 기어 세트, 장패드, 원신 PC 라운지 in Seoul 10시간 이용권 등 특급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원신 PC 라운지 in Seoul은 T1 베이스 캠프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게임라이프스타일 커머스 전문기업 슈퍼플레이가 사업 기획, 운영, 그리고 메뉴 개발 및 전용 굿즈 제작에 참여해 게임 매니아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원신 PC 라운지 in Seoul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