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블랙클로버 모바일, 시즌 16 신규 업데이트 발표

빅게임스튜디오(VIC GAME STUDIOS, 대표 최재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에서 시즌 16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시즌 16 업데이트에서는 시련의 탑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파견 시스템 개선과 더불어 시즌 픽업, 행운의 룰렛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시련의 탑은 최종 스테이지가 존재하지 않는 무한한 스테이지의 상시 PvE 콘텐츠로, 유저가 한 층씩 단계적으로 공략하며 올라가는 형태다. 요구하는 최소 전투력에 도달하지 않아도 시도가 가능해 육성한 마도사들의 전투력을 측정해 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각 층별 클리어 시 전설 각인석 선택상자, 인연 소환권, 클로버 소환권, 스페셜 소환권, 유르, 블랙크리스탈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100층, 150층, 200층 완료 시 이번 업데이트에서 최초로 지급되는 애니메이션 테두리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콘텐츠에서는 공략한 층마다 이용자 정보가 공개되는 만큼 상위 랭킹을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특정 콘텐츠에서 마도사의 파견을 보낼 때 부스트 마도사 편성 시 보상 등 장비 획득 확률이 높아지는 마도사 부스트 효과가 추가됐다. 부스트 마도사는 ▲청록의 숲 ▲던전(근성, 기술, 지혜) ▲시가지(근성, 기술, 지혜) 스테이지 ▲얼음동굴(근성, 기술, 지혜)스테이지 등 각 모드마다 다르게 구성되며, 모드 별 정해진 부스트 마도사 활용 시 얻게 되는 유르의 양이 늘거나 장비, 마법 부여석, 재능 각인석 등의 획득 확률이 증가해 보다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9월 26일까지 시즌 16을 맞이해 시즌 픽업이 진행되며, ‘수영복’ 샤롯과 야미 등 시즌 마도사 2종이 등장한다.

 

‘수영복’ 샤롯은 필살기 ‘해변에서 피어난 푸른 장미’를 사용해 가시덩굴로 적을 꿰뚫어 단일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며, ‘가시 구체’와 ‘푸른 장미의 춤’ 등의 스킬을 보유한 마도사다.

 

 

 

 

같은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는 ‘수영복’ 야미는 검을 활용하는 마도사로, 필살기 ‘여름의 유희’ 사용 시 단일 적에게 강하게 찌르는 일격을 가할 수 있으며, ‘강습 삼연참’, ‘수박 베기’ 등의 스킬을 구사한다.

 

이 밖에 오는 9월 12일까지 회차별 12종류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실시, 이벤트 재화인 행운의 책갈피를 소모해 최대 10회차까지 진행할 수 있다. 특정 회차에서는 희귀 장비 옵션 변경석, 영웅 장비 옵션 변경석, 장신구 소환 상자(UR~LR) 등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