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스트리트 파이터: 듀얼, 내달 9일까지 '보안 특훈' 한정 이벤트 진행

 A PLUS JAPAN INC에서 캡콤 정식 라이선스 RPG 모바일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듀얼’은 ‘스트리트 파이터 6’와 연동을 진행할 예정임을 발표했다. ‘보안 특훈’ 한정 이벤트는 8월 27일부터 9월 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특수부대 교관 루크·설리반 전투에 투입!
루크는 개인 보안 서비스 회사의 책임자이다. 미군 특수부대에서 나온 그는 현재 아마추어들에게 격투기를 전수한다. 디저트 먹고, 게임하는 것이 취미다. 승부를 가리는 순간에는 절대 양보 못하는 사람이다.
SFD 중 루크는 마스터 진영의 격투가로 격투 스타일은 균형적, 전투 스타일은 역량이다. 변화 다양한 전투 상황에 대비해 자기만의 격투가 팀을 조합해 루크의 필살기 불카누스 버스트’를 활용해 게임을 이겨보세요!
 
 
안보 특훈 시작! 도전에 참여하고 풍부한 보상을 획득
‘안보 특훈’에서는 격투가 루크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는데 팀 전체 대미지를 대규모적으로 향상시키기 때문이다. ‘안보 특훈’ 이벤트에서  화염 글러브 획득  특훈 보상에서 보상을 교환할  있다.
이벤트 시작  Boss 도전은 컴뱃 가일, 디카프리, 메카 세스와 페이롱 순서로 시작되는데 유저는 순서대로 도전 가능하다. Boss 도전에서 라운드 최고 대미지는 Boss 관련한 성취도에 기록되고 요구치에 도달했을 때 성취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격투 수련]、[프로 훈련]、[투지 비급、[특훈 선물]과 [한정 기도] 플레이법도 있어 체험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풍부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니 빨리 도전해 보세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