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와 업계소식

게임라이트, 포켓게이머 모바일 게임 어워드에서 부문 최종 후보 올랐다

선도적인 UA 마케팅 전문 기업이자 최대 규모의 보상형 마케팅 플랫폼인 게임라이트’ (Gamelight)가 올해 포켓게이머 모바일 게임 어워드에서 최고의 광고 및 UA 서비스 부분 최종 후보에 올랐다.

포켓게이머 모바일 게임 어워드는 2018년 시작됐으며, 모바일 게임 산업을 발전시키는 선도적이고 혁신적인 게임과 기업을 기리는 행사다. 올해도 수백 개의 출품작 중 엄격한 후보자 선정 과정을 거쳐 게임라이트가 모바일 게임 환경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올해 최고의 광고 및 UA 서비스 부분 최종 후보에 오르게 됐다.

 

게임라이트는 혁신적인 AI 플랫폼을 통해 모바일 게임과 개발사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게임라이트의 AI 알고리즘은 사용자의 게임 기록, 인구통계학적 데이터, 행동 패턴을 분석하고 사용자의 선호도를 파악하여 각각의 플레이어에게 맞는 관련성 높은 추천을 제공한다. 이러한 정밀도는 사용자 참여도와 리텐션을 향상할 뿐만 아니라 게임 퍼블리셔가 장기적인 목표를 달성하고 광고 활동을 효과적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게임라이트는 최근 슈퍼플레이(SuperPlay)의 차트 상위에 오른 게임 ‘다이스 드림즈’(Dice Dreams)와의 협업을 통해 게임라이트에서 일일 광고 지출액 50만 달러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다이스 드림즈’는 게임라이트를 통해 다른 모든 미디어 소스보다 38% 더 높은 D30 ARPU, D7-D180 ROAS 508% 성장, 미국 스토어 순위 48계단 상승과 같은 성과를 달성했다. 그 밖에도 스틸프론트 그룹의 ‘선샤인 아일랜드’(Sunshine Island) D30 ROAS 284% 초과 달성, 조이시티의 ‘월드 워: 머신 컨퀘스트’(World War: Machine Conquest)의 D7-D30 ROAS 257% 성장 달성, 앱퀀텀(AppQuantum)의 ‘레전드 오브 슬라임’(Legend of Slime) D30 ROAS 91% 초과 달성, 매드 브레인 게임즈(Mad Brain Games)의 ‘워드 팜 어드벤처’(Word Farm Adventure)의 ROAS D7 142%로 480% 볼륨 증가와 같은 성과를 달성한 바 있다.

 

게임라이트의 영향력은 단순한 지표를 넘어 더 넓은 게임 커뮤니티에 대한 헌신을 반영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윈윈 시나리오를 만들어 플레이어의 만족도를 높임과 동시에 게임 산업의 성공에 기여하고 있다. 게임라이트는 이번 포켓게이머 모바일 게임 어워드 최종 후보에 오른 것으로 모바일게임 업계의 리더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게 됐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