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중국 인기 웹툰 원작으로 만든 '구미전' 정식 출시

지엠스토어가 서비스하는 새로운 RPG 모바일 게임 <구미전>이 오는 8월 8일 정식 출시된다. <구미전>은 중국 인기 웹툰 <요신기>를 원작으로 하여 플레이어들을 모험과 판타지로 가득 찬 세계로 안내한다.

 

<구미전>은 중국 인기 웹툰 <요신기>를 원작으로 한 게임으로, 원작 웹툰의 스토리를 충실히 재현하고 있다. 주인공 니에 리의 복수와 가족 보호를 위한 모험을 충실히 재현하며, 다양한 강력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다.

 

게임은 다양한 강력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는 고유의 스킬과 개성을 가지고 있어 최강의 전투 팀을 구성할 수 있다. 전략적 전투 시스템을 채택하여 적의 약점과 캐릭터의 특성을 고려한 최적의 전투 계획을 세워 다양한 도전과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다.

 

 

게임내 풍성한 소셜 시스템을 통해 뜻을 같이하는 동료들을 만나 가문을 결성하고, 협력하여 임무를 수행하고 강력한 적을 함께 물리치며 유대감을 쌓을 수 있다.

 

정식 서비스 이후부터 출석 체크 및 게임 플레이를 통해 요정, 직별 구슬, 고급 집령권, 금화, 룰렛 쿠폰 등 다양한 아이템 보상  혜택을 제공하면서 게임내 전체 결제를 30%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 내 의견 제시와 버그 신고 등으로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지엠스토어는 원작 웹툰의 세계관을 충실히 재현한  게임에 많은 유저들의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 자세한 내용은 지엠스토어 공식 웹사이트(www.gm321321.com)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s://cafe.naver.com/rnalwjs2024)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