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인기 네이버웹툰 '입학용병'이 '블레이드 키우기'와 만나다! 오피셜 콜라보 추가

모비릭스(대표 임중수)는 2년 이상 글로벌 서비스중인 방치형 RPG ‘블레이드 키우기’(개발사 빌리네어게임즈)에 네이버웹툰의 인기작품 ‘입학용병’(작가 YC/락현)과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북미 지역과 일본, 프랑스 등 여러 국가에서 인기 웹툰으로 알려진 입학용병과의 이번 콜라보는 8월 8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캐릭터로는 신지예, 유이진, 유다연, 차두식 등 4명 캐릭터가 등장하는 것으로 예고되어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콜라보 기간 동안 이벤트 출석/주간/상점 보상, 이벤트 던전 및 보스, 입학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지속된다.

 

 

출석 이벤트에서는 14일간 출석체크를 통해 이벤트 출석 한정 보상 스킨 1종과 무기 1종을 획득할 수 있고, 매일 1개씩 오픈 되는 이벤트 던전에서 보스 처치 시 다이아와 방치 코인 영약, 각종 소탕권 및 이벤트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진행중에 얻은 입학 코인을 소모하여 진행한 뽑기로 다이아와 각종 광산권, 소탕권 등을 포함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교환 상점 내 이벤트 코인을 사용하여 한정 스킨 1종과 무기 1종, 각종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블레이드 키우기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는 별도의 콜라보 실루엣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고, 콜라보 PV 영상 시청 이벤트와 콜라보 기념 쿠폰 지급 등 풍성한 혜택 제공이 예정되어 있어 사용자들의 관심과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

 

 

모비릭스 관계자는 “한국뿐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인기가 지속 상승중인 웹툰 ‘입학용병’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콜라보 이후에는 ‘요일 던전’과 ‘몬스터 카드 도감 시스템’, ‘신전 콘텐츠’와 ‘신규 소울’ 등의 컨텐츠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고,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블레이드 키우기’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게임과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