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각성: 블러드 캐슬, 6일 정식 서비스 앞두고 사전 예약 시작

한국 게임 퍼블리징 회사 지엠스토어(GMSTORE) 운영하는 MMORPG게임 각성: 블러드 캐슬’은 오는 5 6 오전 10시에 정식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이에 앞서, 5 2일부터 4일까지 사전 예약이 진행된다.

 ‘각성: 블러드 캐슬 202456 출시될 예정인MMORPG 게임이다.  게임은 화려한 CG 전투 장면을 제공하며플레이어들은 게임 초반부터 희귀한 장비를 얻을  있고 강렬한 전투를 경험할  있다또한 플레이어들은 자신만의 수련 경로를 선택할  .

  게임 내에는 개성 넘치는  가지 직업이 존재하며  직업은고유의 특성과 전투 스타일을 가지고 . 플레이어는 근접 물리 공격원거리 마법 공격빠른 물리 콤보혹은 원거리 마법 공격 등을 통해 적과 대결할  있으며 색다른 전투 체험할  .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다양한 전용 혜택을 준비했다게임 모든 충전에 대해 4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최고급 아이템을모두 획득할  있다또한연속으로 7일간 로그인하면 영구 의상 아이템무기  변신 등의 게임 아이템을 받을  있으며최고급 장비는 매우 높은 확률로 획득할  있다.

 


 이러한 혜택은 게임의 정식 운영을 기념하고 플레이어들에게 나은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플레이어들은이러한 혜택을 통해 게임 내에서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구축하고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즐길  있게  . GMSTORE 게임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플레이어들에게최고의 게임 환경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Google Play 에서 "각성블러드 캐슬" 검색하여 사전 예약에참여할  있으며사전 등록 기간에 따라 풍부한 게임 아이템을획득할  있다. 상세한 내용은https://cafe.naver.com/pinksda0v에서 확인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