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봉신 소환사, 구글 및 원스토어 25일 정식 출시

한국 게임사 지엠스토어(GMSTORE)가 서브컬쳐 방치형 모바일게임'봉신 소환사'가 4월 25 구글플레이 원스토어에 출시한다고 공개했다.

 

'봉신 소환사'는 방치형 카드 수집과 다양한 PVE, PVP, 스토리 모드가 결합된 2D 서브컬처 모바일 게임다. 이 게임은 방치 카드 플레이를 핵심으로 하며, 전투 중 스토리에 몰입하고 다양한 PVE, PVP 콘텐츠와 함께 육성 라인을 진행하며 새로운 세계를 위한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다. 

 

게임 내에서는 다양한 플레이어와의 경쟁을 위해 여러 게임 콘텐츠가 설계되어 다. 특히, 미지와 신비로 가득 찬 어드벤처 던전과 PVE 콘텐츠를 통해 플레이어는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자신의 실력을 검증받는 동시에 풍부한 영웅 육성 자원을 얻을 수 다. 또한, 소셜 기능과 자원 생산을 통해 새로운 세계의 다양한 모습을 탐험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들은 손쉽게 소통하고 무과금으로도 게임을 즐길 수 다.

 

 

게임 에는 동양 신화 속 다양한 영웅들이 등장하며, 플레이어는 이들을 수집하고 육성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동양 신화풍의 아름다운 그래픽과 캐릭터로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게임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 게임은 무과금 플레이어들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모든 아이템이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특히, 정식 출시를 기념해 999 연속 뽑기, 30억 원보, 전용 무기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하며, 상세한 내용은봉신 소환사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xkd2024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