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2D 모바일 방치형 카드 게임 '봉신 소환사' 사전예약 시작

한국 게임사 지엠스토어(GMSTORE) 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인 2D 모바일 방치형 카드 게임 '봉신 소환사'가 4월 21일부터 23일까지 사전예약을 실시합니다.

 

'봉신 소환사'는 방치형 카드 수집과 다양한 PVE, PVP, 스토리 모드가 결합된 2D 모바일 게임입니다. 게임 내에는 동양 신화 속 다양한 영웅들이 등장하며, 플레이어는 이들을 수집하고 육성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습니다.

 

게임 속에는 용과 인간이 결합된 아오룽, 아름답고 요염한 다계, 영웅적인 형상의 경창 등 동양 신화 속 유명한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동양 신화풍의 아름다운 그래픽과 캐릭터로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게임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봉신 소환사' 의 주요 플레이 방식이 방치형 카드 수집 및 육성입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영웅 캐릭터를 수집하고, 레벨 업과 장비 강화를 통해 이들의 전투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육성 콘텐츠 외에 다양한 부가 콘텐츠도 제공합니다. 영웅 조합, 현상금 미션, 스페셜 던전 등의 특색 있는 게임 모드를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또한 미지의 모험과 PVE 콘텐츠를 통해 플레이어들이 자신의 실력을 시험하고 영웅 육성 자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편, 이 게임은 무과금 플레이어들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모든 아이템이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됩니다. 플레이어들은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서 '봉신 소환사'를 검색하여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기간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xkd2024)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엠스토어(GMSTORE)는 게이머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고,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며, 게임의 홍보 및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게임 혜택 및 이벤트를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