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21년 장수 게임 '온라인삼국지2' 신규 서버 오픈한다

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대표: 이호형)가 서비스하는 <온라인삼국지2>에서 신규 서버 “초심”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삼국지> 시리즈는 ‘삼국지연의’를 기반으로 하여 삼국지의 스토리를 경험하면서, 삼국 대립의 치열함을 고스란히 접할 수 있는 역사 무협 게임으로 21년째 서비스되고 있는 국내 최장수 삼국지 MMORPG다.

 

이번에 오픈하는 "초심"에서는 행운부적, 가속환 등 현물 아이템을 삭제하여 모든 플레이어가 공평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으며, 아이템 확률 정보를 공개 뿐만 아니라 서버 내 주요 아이템 수량을 공개로 신뢰성의 확보에 중점을 두다.

 

특히 “특허출원” 신개념 유저 제작상자 시스템은 플레이어들이 직접 상자를 제작하고 확률 설정및 거래를 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여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또한, 삼국지 스토리 기반으로 삼국지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신규 도감 콜렉션 “영웅전설 시스템”을 서버 최초로 업데이트하여 도감을 꾸준히 채워가는 재미와 삼국지 스토리 요소를 강화했다.

 

“초심” 서버는 다양한 부분을 개선했고 캐릭터 스킬, 책략 변경 밸런스를 수정하여 서비스의 불안 요소를 해소 하였으며, 신규 컨텐츠를 추가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온라인삼국지2는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사전 예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3online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