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신작 모바일 판타지 MMORPG '소울 오프 링' 오늘 정식 출시

언락게임(UnlockGame)의 올해 기대작 모바일 판타지 MMORPG ‘소울 오프 링’이 구글 플레이, 애플 앱 스토어, 원 스토어와 갤럭시 스토어에 금일 정식 출시했다.

 

소울링의 소환을 받아 모집된 영웅들이 세상을 구하기 위한 새로운 모험이 펼쳐질 것으로 예고된 '소울 오프 링'은 독창적인 ‘소울링 시스템’이 많은 게이머의 주목을 받고 있다. 링은 매직링과 소울링으로 나뉘며, 활성화하면 캐릭터에게 특별한 스킬 효과를 부여한다.

 

‘소울 오프 링’은 사전예약자가 50만 명을 돌파하며 많은 게이머의 기대를 받고 있으며, 모든 장비를 보스 드랍으로 획득할 수 있고, VIP4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등 누구나 쉽고 부담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소울 오프 링’은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 내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혜택도 준비하였다. 게임 내에선 총 9개의 주제로 12일간 서버 오픈 랭킹전이 진행되는데, 랭킹에 오르면 신명급 아이템뿐 아니라 봉마급 장비도 획득할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자신의 소울링 자랑 이벤트, 레벨 달성 인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소울링 자랑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고 대상으로 아이폰 15프로 맥스를 받을 수 있다.

 

‘소울 오프 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소식은 ‘소울 오프 링’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