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카드에 시즌 프리미엄 소환권까지! '탬페스트' 유저 혜택 대폭 강화한다

뉴노멀소프트(대표 박장수)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수집형 카드게임 '템페스트 : 타워 오브 프로바티오(Tempest: Tower of Probatio, 이하 탬페스트)'에서 유저들의 혜택을 더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이 ‘템페스트’에 더욱 몰입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데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먼저 계정 레벨이 상승하면 보상으로 카드가 지급된다. 계정 레벨은 게임에서 승리하거나 보상 상자 오픈, 임무 완료 등으로 점수를 모아 달성할 수 있다.

 

보상으로 카드뿐만 아니라 시즌 프리미엄 소환권이 추가되는데, 지속적으로 플레이만 해도 추후 시즌 언제든 사용할 수 있는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보급 상자를 개봉할 때 필요한 열쇠 조각 수도 기존 20개에서 10개로 대폭 줄어 카드를 획득하는 것이 전반적으로 손쉬워질 예정이다.

 

아울러 신규 유저들의 스타 보호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 이 기간동안 스타의 소모가 줄어들어 패배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빠르게 레벨을 상승시킬 수 있다.

 

골드 레벨 이하의 유저들은 게임 시작 버튼에 스타 보호 아이콘이 표시되며, 대전에서 패배하면 소모한 스타를 일부 되돌려 받을 수 있다.

 

 

이외에 가이드 및 튜토리얼 보강을 통해 접근성과 편의성이 개선되었고, 15종의 카드 밸런스가 조정되었다.

 

한편, ‘템페스트’는 수집형 카드게임(CCG)으로 대결 시작 전 상대의 덱을 모두 확인 후 상대의 전략의 핵심 카드 하나를 밴(BAN)할 수 있는 시스템과, 상대가 모르는 승리의 히든카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 특별한 전략의 재미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