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셔 마이.게임즈(MY.GAMES)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러쉬 로얄’의 홍보모델로 배우 허성태와 고규필을 발탁하고,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친다고 7일 밝혔다.
‘러쉬 로얄’은 2020년 12월 글로벌 시장에 출시, 2023년 7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data.ai가 공개한 타워 디펜스 전략 장르 게임에서 1위를 달성한 인기 타이틀로 국내에서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직관적이고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는 물론 꾸준한 업데이트로 풍성한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친숙하면서도 익살스러운 이미지를 보유한 배우 허성태와 고규필은 ‘러쉬 로얄’의 캐주얼하면서 재미있는 게임성을 잘 표현할 수 있어 홍보모델로 선정되었으며, 앞으로 다양한 영상과 게임내 이벤트로 홍보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홍보모델 선정을 기념해 오는 3월까지 모든 유저는 특별 제작된 테마 아바타를 얻을 수 있으며, 허성태와 고규필의 특별한 새해 인사도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기념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러쉬로얄’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 2024년 새해 소망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허성태, 고규필의 사인이 담긴 러쉬 로얄 굿즈, 크리스탈 200개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마이.게임즈의 러쉬 로얄 CMO Ruslan Almukhametov는 “마이.게임즈의 인기 모바일 게임 ‘러쉬 로얄’이 인기 배우 허성태, 고규필과 협업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그간 한국 유저들이 보내준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한국은 매우 중요한 시장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재미있는 게임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러쉬 로얄’은 지난 1월 29일 원스토어에 출시되어 국내 유저들과의 접점을 확대했으며, 설날을 기념해 8일부터 홍보모델 허성태와 고규필과 함께 하는 옥외광고를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러쉬로얄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