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3D 연애 시뮬레이션 신작 '러브앤딥스페이스' 정식 서비스 발표

인폴드코리아(Infold Korea)는 오는 2024년 1월 18일 신작 3D 연애 시뮬레이션 <러브앤딥스페이스>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시공간을 넘어 그대와 함께’라는 슬로건 아래 오픈 준비 중인 <러브앤딥스페이스>는 글로벌 인기IP ‘러브앤’ 시리즈의 일환으로 현실감 넘치는 3D 인터랙션을 강조하며 누구나 꿈꿔오던 데이트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전등록은 1월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 중이며, 글로벌 동시 오픈으로 현재 전 세계 800만 명 이상의 사전등록자를 불러 모아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러브앤딥스페이스>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 중인 ‘사전등록’ 및 ‘블라인드 데이트’ 이벤트를 통해 '애플워치 시리즈 9', '티파니앤코의 러브 펜던트', '러브앤딥스페이스 소형 인형', '문화상품권'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으로 선물하고 게임 내 남자 주인공들과의 깜짝 데이트를 준비 중이다. ‘블라인드 데이트’ 이벤트 내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각자의 취향에 맞는 남자 주인공을 알 수 있고 그에게서 걸려오는 전화로 특별한 메세지를 받게 된다.

 

인폴드코리아는 오늘 <러브앤딥스페이스>의 신규 홍보 영상을 공개했는데 해당 영상은 이용자들이 게임 내 세계관을 한층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오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카페에서 찾아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