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브이파이브 게임즈(VFive Games, 대표 박미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판타지 MMORPG ‘미르2: 레드’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액토즈 공식 IP를 활용한 ‘미르2: 레드’는 PC 원작 ‘미르의 전설2’를 모바일에서 완벽 재현한 동양 무협 판타지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특히 ‘더 빠르게 더 강력하게’ 슬로건에 부합하는 쾌속 육성 시스템을 내세워, 속도감 있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강력해진 보스 몬스터를 처치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 지역 PK(Player Killing) 시스템과 경매장은 물론, 던전 점령, 공성전 등 대규모 PvP 콘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육성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12월 5일까지 인게임에 접속만 해도 누적 출석일에 따라 승영검 강화도면, 청홍검 강화도면, 병혼 등을 비롯해 최대 8환생 신석을 증정한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5환 달성 인증 ▲계정 연동 인증 ▲3레벨 보석 인증 ▲OX 퀴즈 ▲180분 접속 인증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순차 진행되며, 쿠폰을 통해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금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영상에서는 추억 속 ‘미르의 전설2’에 접속하는 화면을 시작으로, 새로운 미르의 인도자로 플레이어를 초대해 유저들의 향수를 자극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