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나이언틱 X 캡콤 공동 개발 게임 '몬스터 헌터 나우' 1천 만 다운로드 돌파

Niantic, Inc.(나이언틱)은 Capcom Co., Ltd과 공동 개발한 리얼 월드 몬스터 수렵 게임 ‘Monster Hunter Now’가 글로벌 출시 한 달 여 만에 다운로드 1천만 회를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모든 헌터에게는 5,000제니, 산책 구슬(소) x1, 회복약 x2 등 감사의 의미를 담은 선물이 제공된다.

 

이번 혜택은 ‘Monster Hunter Now’의 웹스토어에 접속해 ‘MHNow10M’을 입력해 수령할 수 있으며, 글로벌 다운로드 1천만 회를 기념한 기간 한정 번들 패키지도 판매된다.

 

Niantic의 COO인 Kei Kawai는 “글로벌 출시 한 달 여 만에 전 세계의 수많은 헌터분들께서 저희 게임을 즐겨 주셔서 기쁘다”며 “’Monster Hunter Now’의 모험은 이제 막 시작됐을 뿐이며, 헌터분들에게 더 많은 재미와 놀라움을 전달 드리도록 노력해 나가겠다. 여러분이 Monster Hunter Now를 통해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apcom의 ‘Monster Hunter’ 시리즈 프로듀서 Ryozo Tsujimoto는 "’Monster Hunter Now’가 전 세계 출시된 이후 한 달 동안 많은 분들이 즐겨 주셔서 매우 감사하다"라며 " 현실 세계에서 독특하고 캐주얼한 방식으로 진정한 ‘Monster Hunter’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이 호응하는 것 같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4일 출시된 ‘Monster Hunter Now’는 론칭 후 디아블로스, 토비카가치, 리오레이아 등 몬스터를 테마로 한 이벤트를 포함해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올해 연말까지도 다채로운 이벤트가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최신 정보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