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소식

새로운 MLX 레드 스위치 탑재로 게임에 최적화된 'K70 코어' 기계식 키보드 정식 출시

게이머,  크리에이터, PC 빌더를 위한 고성능 PC 부품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기계식 키보드인 ‘K70 코어(K70 CORE Keyboard/ 이하 K70 코어 키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커세어의 새로운 MLX 레드 리니어 기계식 스위치를 장착한 ‘K70 코어 키보드’는 캐주얼 게이머에서부터 e스포츠 프로에 이르기까지 풀사이즈 레이아웃 키보드의 뛰어난 플레이와 깔끔한 타이핑 경험을 제공한다.

 

먼저 ‘K70 코어 키보드’는 키보드 마니아와 게이머들에 이상적인 부드럽고 만족스러운 타건감과 빠른 반응속도를 제공하기 위해 ‘커세어MLX 레드(Red) 리니어’ 기계식 스위치를 최초로 탑재했다. 제조 과정에서 미리 윤활 처리가 되어 있기 때문에 각 키마다 매끄러운 키 스트로크를 보장하며, 키캡 흔들림 현상을 줄이도록 견고하게 제작되었다. ‘커세어OPX 광학 스위치’, ‘커세어 MGX 마그네틱 기계식 스위치’에 이어 최초로 선보인 이번 ‘커세어 레드 리니어 스위치’는 안목 있는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는 오리지널 커세어 기계식 스위치 트리오 라인업을 완성한다.

 

 

스위치 주변에는 이중 레이어의 프리미엄 흡음재가 내장되어 게임 플레이 중 집중력을 흐트리는 키울림과 타건 소음을 제거함으로써 게임 사운드 그 자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 준다. ‘K70 코어 키보드’는 사용자가 게임 플레이를 더 쉽게 커스터마이징할 수도 있다.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멀티 펑션 다이얼은 볼륨 조절 뿐 아니라 RGB 밝기 조절, 웹 페이지 스크롤 및 확대/축소 기능을 수행한다. 또한 다이얼 옆에는 다양한 미디어를 쉽게 제어하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버튼들이 배치되어 있다.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하면 각 키별 RGB 백라이팅을 커스텀하고, 매크로를 프로그래밍하며, 모든 키 스트로크를 개인에게 맞게 조정하는 등 ‘K70 코어 키보드’를 제한 없이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K70 코어 키보드’는 뛰어난 타건음과 키감 외에도 견고한 내구성과 디자인을 자랑한다. 커세어 레드(Red) 스위치를 견고한 알루미늄 상판에 장착하고 탄력적인 더블샷 키캡으로 덮어 마감한 것. 강화된 구조는 게이머들에게 키보드가 고장나지 않을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한다.

 

클래식한 블랙 버전과 깔끔한 화이트 톤에 그레이, 옐로우 컬러를 조합한 스페셜에디션 2종으로 국내 출시되는 ‘K70 코어 키보드’ 라인업은 엄청난 다양성과 뛰어난 성능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게이머들이 의욕적으로 플레이하고 승리와 재미를 동시에 즐기도록 돕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