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의 PlayStation®5 버전을 오는 10월 11일 출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State of Play에서는 ‘붕괴: 스타레일’의 PS5® 버전 출시일 발표를 비롯해 최신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신 예고편에서는 미스터리한 스텔라론 헌터 ‘카프카’가 내레이션을 맡아 유저를 게임 속 세계로 초대하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새로 등장하는 ‘시뮬레이션 우주: 곤충 떼 재난’을 소개한다.
유저들은 새로운 적인 ‘곤충 떼•완전체 칩충’과 조우하게 되며, 이들이 더 많은 곤충 떼로 분열하기 전에 신속하게 처리해야 한다.
‘붕괴: 스타레일’의 PS5® 버전은 PlayStation®5만의 첨단 기술과 하드웨어 성능으로 구현돼 기존 게임 디자인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을 얻고 있다.
특히 수준 높은 시청각 요소로 제작된 게임 세계에서 우주를 탐험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기면서 다채로운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멀티 플랫폼 통합을 지원해 PlayStation®5, PC와 iOS, 안드로이드 등 기기 간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고, 크로스 세이브도 지원하는 등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PS5® 버전 정식 출시 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한정 사전예약 패키지가 PlayStation™Store에서 제공된다.
‘붕괴: 스타레일’의 PlayStation®5 버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