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한게임, '게임팩 56일간의 기부' 캠페인 진행

오는 12월 17일까지 '한게임 게임팩 56일간의 콩 기부' 캠페인 진행
게임을 통한 사회 나눔 활동 참여 이끌어

NHN(대표 최휘영)의 게임 포털 한게임은 캐주얼 게임 패키지 서비스 '한게임 게임팩'(gamepack.hangame.com)에서 게이머들과 함께하는 <한게임 게임팩 56일간의 콩 기부> 캠페인을 오는 12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게임 게임팩 56일간의 콩 기부> 캠페인은 '한게임 해피빈'의 여덟 번째 기부릴레이 프로젝트로써 게이머들이 '한게임 게임팩'의 다양한 게임을 즐기며 획득한 '해피빈 콩' 을 통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나눔 캠페인이며, '해피빈 콩' 한 개당 100원으로 환원된다.

특히, 게이머들이 기부한 해피빈 콩이 총 30만개가 모이면 NHN의 사회공헌 기금 3,000만원을 출연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독거노인 난방비와 사회 복지 기관에 전기난로, 온풍기 및 장애우를 위한 맞춤 PC 등을 후원할 계획이다.

'한게임 해피빈(happybean.hangame.com)'은 지난 해 9월부터 '군주Special', '던전앤파이터', '스키드러쉬' 등 한게임의 인기 게임과 연계해 <게이머와 함께하는 릴레이 기부 캠페인>을 실시해 왔으며,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현재까지 총 720만여 회의 나눔 활동에 참여한 바 있다.

한게임 서현승 사업부장은 "게이머들이 '게임팩'을 즐기며 자연스럽게 사회공헌 활동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 <한게임 게임팩 56일간의 콩 기부>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이 게임을 통해 의미 있는 나눔 활동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게임 '게임팩' 서비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액션·퍼즐·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총 110여 종에 달하는 완성도 높은 캐주얼 게임들을 맘껏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패키지 서비스로,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