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킹넷(kingnet)이 모바일 MMORPG '블러드 헌터: 도깨비전'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에 들어간다고 25일 밝혔다.
'블러드 헌터: 도깨비전'은 도깨비, 살수, 도화가, 어벤저, 그리고 스페셜 직업 런처까지 동서양, 그리고 과거와 미래를 아우르는 각양각색의 매력적인 직업이 등장하는 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신, 인, 마가 함께 존재하는 삼계에서 마군의 부활로 복수가 시작되는 거대한 세계관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서버간의 PVP 전투와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통합 콘텐츠, 선마의 쟁탈과 무한 원보, 보스 등 다양한 오픈 필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게임의 핵심 콘텐츠는 '속성 성장'이다. 5단계, 30개 이상의 성장 시스템을 빠른 시간 내에 경험할 수 있다. 이러한 성장 요소는 게임 내 이벤트와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퀘스트는 물론이고, 로그인, 온라인 접속 등 활약도에 따라 이용자의 접속 및 성장을 최대치로 보장한다.
사전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스토어, 애플 스토어, 원스토어, 갤러시 스토어에서 진행하며 역대급 보상을 지급한다. 대표적으로 보물찾기 500회, 한정 코스튬 백련 숫사자, 무한 원보와 대량 충전권까지 지급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