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ming(대표 시이바 다다시)은 인기 애니메이션 ‘던만추(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시리즈의 배틀 액션 RPG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배틀 크로니클(이하 ‘던크로’)’을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던크로’는 ‘던만추’ 시리즈 최신작으로 애니메이션 스토리를 바탕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함께 실감나는 배틀을 경험할 수 있는 액션 RPG이다.
액션 게임 초보자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간단한 조작법이 특징이며, 애니메이션 속 친숙한 필살기를 화려하게 재현해 짜릿한 쾌감의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배틀 로얄 ‘마석 쟁탈전’을 비롯해, 편성에 따라 결과가 좌우되는 오토 플레이 대전 ‘투기 대회’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애니메이션 같은 3D 그래픽으로 그려진 캐릭터들과 몰입도를 높이는 호화 성우진의 풀 보이스 더빙, 독특한 게임성이 국내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사전등록 100만 명을 모집한 바 있다.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초심자 미션을 클리어 하면 마보석 또는 UR 모험자 확정 10연속 뽑기 티켓을 받을 수 있으며, 7일간 접속하면 마보석 3,000개를 선물하는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도 실시한다.
‘던크로’ PC(Window) 버전은 현재 게임물관리위원회의 국내 등급 심사 중으로 추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지원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