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 www.wacom.com)은 새로운 와콤 원 액정타블렛 출시를 기념해 금일 밤 10시 카카오 앱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신제품 ‘와콤 원’ 제품으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카카오 쇼핑라이브 방송은 금일 밤 10시부터 1시간동안 진행되며, 이번 방송에서는 신제품 액정타블렛 와콤 원 12와 와콤 원 13 터치 모델의 첫 리뷰를 만나볼 수 있다. 타블렛 입문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와콤 원 액정 타블렛에 대한 상세한 제품 소개는 물론, 드로잉 시연을 포함한 찐 리뷰, 유저들과의 Q&A를 통한 소통 시간도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이달 출시된 와콤 원은 창작 입문자는 물론, 일반 사용자, 디지털 영역에서 펜을 활용해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사람 모두의 요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액정타블렛이다. 특히 타블렛 업계 최초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펜 옵션을 제공하며, 다양한 디지털 드로잉, 재택근무, 교육 업무 등을 위한 번들 소프트웨어 및 튜토리얼 영상을 제공해 누구나 쉽게 타블렛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라이브 방송 관련 자세한 사항은 ‘와콤 공식 카카오 쇼핑라이브’ 및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