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 www.wacom.com)은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에 브랜드샵을 런칭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와콤 타블렛이 웹툰, 이모티콘 창작 등 취미 입문자부터 전문가들의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활동은 물론, 교육과 문서 업무, 데스크테리어 잇템 등 일상에서의 활용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와콤은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온/오프라인 브랜드 스토어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오늘의집 앱에서는 #데스크테리어, #작업실, #비대면업무 #재택근무 #취미활동 등 다양한 해시태그와 함께 와콤 유저들의 타블렛 활용사례 및 리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늘의집 내 와콤 브랜드샵에서는 △와콤 원, △신티크, △인튜어스 등 액정타블렛부터 펜타블렛까지 주요 라인업과 함께 액세서리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브랜드샵 오픈을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최대 30%까지 와콤 타블렛을 할인하는 특가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오늘의집 와콤 브랜드샵 오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오늘의집 모바일 앱과 한국와콤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