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서비스 2주년 앞둔 '미해결사건부' 스페셜 항수 패키지 만든다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에서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오는 13, ‘서약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미해결사건부’는 다가오는 2주년을 맞아 인게임 이벤트뿐만 아니라, 스페셜 향수를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먼저, ‘서약의 날’ 이벤트는 남자 주인공과 바다에서 사랑과 삶에 서약을 맺는 스토리로, 내달 3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이벤트 임무 완료 시 여신의 눈물·한정판, 미림칩, 10회 무료 속삭임, 기념 한정 카드를 무료로 획득 가능하며, ‘파도테마’ 의상, 신규 모션 초대장 등을 유료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여신의 그림자 이벤트에서는 강혁 ‘오렌지빛 마음’, 백은후 ‘빛나는 서약’, 윤노아 ‘석양에 빛나는 사랑’, 유신우 ‘찰나의 맹세’ 등 서약의 날 주년 기념 한정 SSR 카드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이와 함께, 속삭임 진행 횟수가 일정량 누적될 시, 주년 기념 한정 애정 테마 명함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특별 이벤트 ‘함께 달빛을 향해’에서는 남주인공과 함께 ‘랜드 현상’, ‘랜드 퀴즈’, ‘달빛 소원’ 등 게임을 플레이하고 이벤트 한정 R 생각, 한정 배지, 명함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레벨 10 이상인 계정을 보유하거나 메인 스테이지 01-13을 클리어하는 등 복귀 유저들을 대상으로 여신의 눈물·한정판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14일부터 2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향수 4종을 선보일 예정이며, 특별 증정품을 포함한 캐릭터별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향수는 한정 수량으로 온라인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강혁-시트러스 ▲백은후-우디 ▲윤노아-플로럴 ▲유신우-프루티 등 각자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미해결사건부’의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