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 www.wacom.com)은 오는 7월 6일(목)일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SIF) vol.15’에 참가해 와콤 부스를 운영하고, 서일페 한정 현장할인, 셀피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SIF)는 매년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일러스트레이션 전문 전시회로, 일러스트, 그래픽 디자인,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창작자들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아트 축제다. 15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며, 역대 최대 규모인 1,000여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자신의 작품을 소개하고 대중과 소통할 예정이다.
와콤은 지난 겨울 Vol.14 페어에 이어 이번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에 참가해 와콤 부스(U07)를 운영한다. 입문용부터 전문가용 타블렛까지 와콤의 전 모델 라인업을 전시할 예정이며, 방문객에게 와콤 타블렛 체험 및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현장에서만 적용되는 타블렛 초특가 판매 및 매일 한정모델로 진행되는 게릴라 세일, 액정타블렛과 함께하는 셀피 이벤트 등 현장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와콤은 서울일러스트레이션 페어 현장에서 와콤 40주년을 맞이해 현장 특가 판매를 실시한다. 입문자용 펜 타블렛 원바이와콤부터 최고사양의 액정타블렛 신티크 프로 27까지 모두 할인가로 판매되며, 방문객은 와콤 타블렛 전 제품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페어 기간 중 매일 베스트셀러 게릴라 세일을 진행한다. 매일 1시간 동안 와콤의 액정타블렛을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판매 모델은 일별로 상이하다. 모든 행사 혜택은 페어 기간동안 현장에서만 적용된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 진행되는 ‘Play with Wacom’ 프로그램은 관람객 모두가 참여 가능한 셀피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자는 와콤 액정타블렛 신티크22를 활용해 나만의 셀카 필터를 직접 그려보고, 완성된 필터로 셀피를 촬영할 수 있다.
한편,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와콤 브랜드 부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