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사 Special Gamez가 개발하여 선보이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울프 게임: 더 와일드 킹덤’(이하 ‘울프 게임’)이 오늘 (29일) 국내에서 정식으로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울프 게임’은 디테일한 실사풍의 그래픽으로 제작된 전 세계 첫 늑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유저는 늑대 왕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알아내야 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주인공 알파가 늑대 왕국을 강력하게 발전시키도록 도와야 한다. 또한 늑대 왕국의 생존과 번영을 위해 리더로서 자신의 전략을 최대한 활용하여 사냥과 결투 그리고 늑대 무리의 영역 확장을 진두지휘해야 한다.
‘울프 게임’은 작년(2022), 유럽 국가에서 출시한지 20시간만에 앱스토어 랭킹 1위를 달성하면서 좋은 성적을 냈다. 지난 6월 20일에는 일본에서 출시 3시간만에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랭킹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울프 게임’에서는 사냥, 자원 수집과 건물 업그레이드를 통해 자신의 늑대 무리 영역을 확장시키고 전 세계 여러 지역의 유저들이 이끄는 늑대 무리와 맞서 PvP대결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세계지도를 이용해 정찰을 수행하고 더 넓은 황야를 탐험하고, 동맹에 가입해 늑대 무리와 함께 강력한 몬스터에 도전할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서버 간 늑대 왕국 전쟁(KvK) 등의 대규모 대결 플레이도 경험할 수 있다.
‘울프 게임’은 국내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플레이 컨텐츠를 특별히 제작 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예를 들면 사실상 늑대가 거의 멸종된 한국을 배경으로 천둥 번개의 신의 힘을 가진 늑대 캐릭터 ‘질풍’을 제작하였으며, 출시 특별 이벤트 ‘썸머 페스티벌’, 한국컨셉 한정 프로필과 네임텍 등 신규 아이템 등이 있다.
사전예약 참여자는 한정 전설 캐릭터 ‘구미’를 100% 무료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정 수 이상의 사전예약 인원 달성 시 한정 네임텍, 연속 10회 무료뽑기 등의 아이템을 모두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 가입하고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삼성 갤럭시S23+를 받을 수 있는 추첨 기회가 주어지며, 이외에 다양한 네이버 라운지 이벤트에 참여하면 구글 기프트 카드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