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서 제29탄 카드팩 ‘Heroes of Rivenbrandt / 미스탈시아의 영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제29탄 카드팩에서는 ‘사명의 요정 공주 아리아’, ‘폭풍의 천창 그림니르’를 포함해 총 98장의 신규 카드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지난 17일 국내 공식 카페에서 로얄 클래스의 ‘빛의 검을 다루는 자’를, 24일 진행된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3 시즌2 생방송에서는 엘프 클래스의 ‘오베론’을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현혹의 여주인 호즈미’, ‘영원무궁의 방패 시온’의 리더스킨이 포함된 카드를 비롯해, ‘프린세스 드라이브’와 ‘문을 여는 자 라즐리’의 특별 일러스트 카드가 추가됐다.
이 밖에 다시 확인하고 싶은 턴의 시작 지점으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도록 리플레이 기능을 개선해 편의성을 높였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제30탄 카드팩 정식 출시 전까지 튜토리얼을 클리어하고,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Heroes of Rivenbrandt / 미스탈시아의 영웅’ 카드팩을 10장 지급한다.
이와 함께 내달 27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8일간 접속하면 총 8장의 ‘Heroes of Rivenbrandt / 미스탈시아의 영웅’ 카드팩 티켓을 선물하는 한정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울러 오는 30일부터 내달 10일까지 랭킹전에서는 보물 상자가 출현하며 대전에서 승리하면 루피, 카드팩 티켓, 최신 4종류 카드팩에 추가된 골드 레어 이상의 카드, 사제의 인연 포르테(엠블럼), 사제의 인연 미리암(엠블럼) 사제의 인연 포르테&미리암(카드뒷면)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내달 4일까지 7주년을 기념해 로테이션 셀렉트 팩을 1회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로테이션 셀렉트 팩에서는 레전드 등급의 카드가 1장 이상 출현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