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의 공식 IP 라이선싱 파트너 ‘레전더리스’는 디지털 콜렉터블 서비스 ‘LCK 레전더리스’의 베타서비스를 오는 6월 7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LCK 레전더리스’는 LCK 유명 선수들의 사진, 경기 정보,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결합한 디지털 카드를 수집하고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로, 디스코드와 같은 소셜 커뮤니티에서 전 세계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베타서비스는 LCK 서머 개막일에 오픈되며, 경기에서 ‘플레이어 오브 더 게임(Player of Game)’으로 선정된 선수의 한정판 디지털 콜렉터블을 방송 직후 즉시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구단 및 선수들과 긴밀한 협업을 통해 디지털 콜렉터블을 구매한 팬들에게 다양한 온오프라인 혜택을 제공한다.
앞서 지난 4월 8일 사전등록 실시 후 ‘LCK 레전더리스’ 공식 사이트 및 공식 디스코드에는 수만 명의 LCK 팬들이 지속적으로 방문하며 높은 기대감을 증명한 바 있다.
또한 이번 달 진행된 리그오브레전드의 국제 대회 MSI(Mid Season Invitational) 2023에서도 공식 서비스로 소개되며 글로벌 팬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
‘LCK 레전더리스’의 사전등록은 베타서비스 전날인 내달 6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에게는 웰컴 팩과 특별팩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