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YOSTAR)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에서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에서 ‘시라쿠사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시라쿠사인’ 이벤트는 명일방주 속 시라쿠사라는 국가에서 벌어지는 내용을 담았으며, 늑대 마피아 패밀리와 늑대 군주 자로에 대한 이야기가 전개된다.
특히 명일방주 론칭 때부터 큰 인기를 끌었던 캐릭터 텍사스와 라플란드에 대한 스토리도 포함되어 유저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한정으로 내달 20일까지 개방되며, 메인 스테이지 1-10을 클리어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먼저 연회 메뉴 임무를 완료하면 수입 통행증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시라쿠사 정의 법원 테마 가구, 헤드헌팅 허가증, 모듈육성 재료 등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단독행동 임무를 완수할 시, 6성 뱅가드 오퍼레이터 비질을 획득할 수 있는 비질의 서류철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라쿠사로 돌아온 ▲6성 스페셜리스트 텍사스 디 오메르 토사, 시라쿠사의 법정 판사인 ▲6성 디펜더 페넌스 ▲벨로네 패밀리 소속의 6성 뱅가드 비질 ▲5성 스나이퍼 루나컵 ▲5성 캐스터 카니팔라트 ▲4성 가드 쿼츠 등 총 6명의 신규 오퍼레이터가 공개된다.
그 중 카니팔라트와 쿼츠는 구매 증명서를 통해서만 획득 가능하며, ‘텍사스 디 오메르토사’, ‘페넌스’, ‘루나컵’ 등은 가시덤불 개척 헤드헌팅에서 등장한다.
가시덤불 개척 헤드헌팅에서는 인기 6성 오퍼레이터 ‘니어 더 래디언트 나이트’, ‘스카디 더 커럽팅 하트’, ‘로즈몬티스’ 등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내달 6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가시덤불 개척 헤드헌팅을 10회 진행할 수 있는 셀레브레이션 헤드헌팅 허가증을 1장 지급하며 매일 1회씩 무료 헤드헌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 누적 출석 10일을 달성하면 퀘르쿠스의 신규 컬렉션 및 이벤트 가구, 순오리지늄 등 보상을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