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G(아이지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전략 게임 ‘바이킹 라이즈’를 지난 30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바이킹 라이즈’는 바이킹족 수장이 되어 다양한 전략 전투를 펼치는 SLG로, 유저들은 미드가르드를 중심으로 탐험, 약탈, 정복하며 강력한 부대를 키워나갈 수 있다.
또한 자유로운 해상 이동은 물론, 광활한 북유럽 대륙에서 전 세계 플레이어와 실시간 전투를 치를 수 있으며, 정복한 영지는 상업, 무역, 자원 센터, 군사 요새 등으로 자유롭게 개발할 수 있다.
IGG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항해 이벤트’에서는 게임에 로그인만 해도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누적 접속 시 ‘전원 목가’ 장식 및 프로필 프레임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에픽 일꾼 조각을 제공하고, 7일간 누적 접속 시, 전설 일꾼 조각, 코인, 오라클 소울 스톤 등 풍성한 아이템을 추가 지급하는 ‘섬 정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롱하우스의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보석, 오라클 소울 스톤, 블레싱 소울 스톤 등 각종 보상을 선물하는 ‘롱하우스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울러,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는 인게임 아이템이 담긴 선물 코드를 비롯해 영화배우 마동석이 참여한 ‘바이킹 라이즈’ 광고 영상이 공개됐다.
한편, 고퀄리티 3D 모델링으로 구현한 북유럽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에미상을 두 차례 수상한 유명 작곡가 '트레버 모리스'의 북유럽풍 OST 티저 영상을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선보여 눈과 귀의 즐거움을 더했다.
‘바이킹 라이즈’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