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의 신규 콘텐츠에서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3월 업데이트된 스토리 임무는 풀리건의 역전극과 로스 산토스 전역에 벌어지는 미스터리를 해결하는 과정을 담았으며, 5월 17일까지 임무 완료 시 추가 50% GTA 달러와 RP를 지급한다.
먼저, 어려움 난이도로 인터벤션, 별의별 용의자 임무를 완수하면 분홍색과 라임색 SC 코인 랩스와 클래식 DS 타이거 자수 디자이너 청바지를 각각 선물한다.
또한 어려움 난이도로 죽지 않고 체크인을 완료하면 VDG 카디건과 검은색 VDG 와이드 디자이너 청바지를, 모든 임무 달성 시, 마이크로 SMG 피니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표적 확보에서는 두 배의 GTA 달러와 RP를 지급하며, 플레이어는 로스 산토스 상공을 날며 표적을 획득하고 20초 이상 지켜내야 한다.
이번 주 LS 자동차 모임에서는 디클라스 튤립, 딩카 칸조 SJ, 바피드 피요트 개서를 시승할 수 있으며, 길거리 레이스에서 3일 연속 3위에 진입하면 경품으로 오버플로드 엔터티 XF를 받는다.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오버플로드 슈퍼카 2종인 오버플로드 엔터티 XXR과 엔터티 MT가 전시된다.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는 위니 이씨 랠리가 재입고되며, 디클라스 튤립 M-100, 이너스 스태포드, 캐런 구루마, 인베테로 코켓 D10 등 이동 수단의 시승 기회를 마련했다.
위니 이씨 랠리는 이번 주 기간 한정으로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 웹사이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플레이스테이션 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 플레이어는 5월 3일까지 하오의 스페셜 웍스에서 위니 이씨 랠리의 개조, 튜닝 등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